마케팅 비밀병기 NFT 활용 전략

이커머스/D2C 담당자가 알아야 할 NFT 유통-마케팅 솔루션, X2BEE NFT

X2BEE NFT

마케팅 비밀병기 NFT 활용 전략

나 인 옥 팀장
플래티어 전략기획실 NFT 전략 TF
홍 태 헌 책임
LG CNS 보안/솔루션사업부
Web3사업추진단 Web3사업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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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X2BEE NFT

최근 글로벌 기업들의 웹3 사업 진출이 가속화되고, NFT가 브랜드 경쟁력 강화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NFT를 가치 증대에 수단으로 인식했던 과거와 달리 대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에서 브랜드의 고객 로열티 서비스 강화를 통한 팬덤화를 위한 목적으로 NFT를 사용하는 추세인데요.

NFT 유통 마케팅 솔루션 X2BEE NFT는 제조/브랜드/유통 기업들이 블록체인에 대한 깊은 이해 없이도 NFT를 발행, 판매, 유통하고 이를 매개체로 마케팅적 활용이 가능하도록 고안되어 비즈니스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금번 웨비나를 통해 브랜드의 경쟁력 강화 및 D2C 팬덤 구축을 위한 NFT 활용법을 모색해 보세요.

■ Speaker Instruction

나 인 옥 팀장

플래티어 전략기획실 NFT 전략 TF

나인옥 팀장은 이커머스 플랫폼 유관 컨설팅/SI 구축 프로젝트에서 BA(Business Architect)로 활약한 바 있으며, 현재 디지털 플랫폼 솔루션 기업인 플래티어에서 NFT 전략 TF를 이끌고 있습니다.

홍 태 헌 책임

LG CNS 보안/솔루션사업부 Web3사업추진단 Web3사업팀

홍태헌 책임은 DX 전문기업 LG CNS의 Web3사업추진단에서 모나체인 TaaS Product Owner로서 활동 중입니다. Web3/블록체인 영역의 비즈니스 모델 발굴, 수주, 이행 등을 담당하며, Web3 생태계를 리딩하고 있습니다.

웨비나에 등록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합니다!